글
이번 시간에는, 지난 번에 구현한 C 언어 테트리스 ver 0.6 의 개발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.
(테트리스 ver 0.1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43
(테트리스 ver 0.2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69
(테트리스 ver 0.3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(테트리스 ver 0.4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211
(테트리스 ver 0.5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212
먼저, 이번 버전의 실행 결과를 동영상으로 살펴보겠습니다.
[실행 결과]
이번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, 기존의 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한 것입니다. (전체보다는 부분 갱신이 성능이 좋을 것이라 판단함)
[프로젝트 개요]
프로젝트명
TetrisForDesktop
요구사항
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
게임 엔딩 UI 변경
기간
2015-06-01 ~ 2015-06-03 (3 일)
운영체제
Windows 7
언어 (+ 라이브러리, 프레임워크)
C 언어 + Win32Api
설계
StarUML 2.1.2
IDE
Visual Studio 2013 (Community)
소스 코드 버전 관리
Git (GitHub)
(Source Code Repository 참고)
https://github.com/kkikkodev/TetrisForDesktopWithC/tree/dev_ver_0_6
이번 버전의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-> 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
-> 게임 엔딩 UI 변경
이번 버전에서는, 기능 추가나 버그 수정이 아닌, 성능을 올리는 데 집중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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