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trisForDesktop.zip


이번 시간에는, 지난 번에 구현한 C 언어 테트리스 ver 0.6 의 개발 내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.


(테트리스 ver 0.1 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43


(테트리스 ver 0.2 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69


(테트리스 ver 0.3 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

(테트리스 ver 0.4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211


(테트리스 ver 0.5 (1) - 실행 결과 & 프로젝트 개요 참고)

http://kkikkodev.tistory.com/212


먼저, 이번 버전의 실행 결과를 동영상으로 살펴보겠습니다.


[실행 결과]


이번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 사항은, 기존의 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한 것입니다. (전체보다는 부분 갱신이 성능이 좋을 것이라 판단함)


[프로젝트 개요]

프로젝트명

TetrisForDesktop


요구사항

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

게임 엔딩 UI 변경


기간

2015-06-01 ~ 2015-06-03 (3 일)


운영체제

Windows 7


언어 (+ 라이브러리, 프레임워크)

C 언어 + Win32Api


설계

StarUML 2.1.2


IDE

Visual Studio 2013 (Community)


소스 코드 버전 관리

Git (GitHub)


(Source Code Repository 참고)

https://github.com/kkikkodev/TetrisForDesktopWithC/tree/dev_ver_0_6


이번 버전의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-> 화면 갱신 방법을 전체 갱신에서 부분 갱신으로 변경

-> 게임 엔딩 UI 변경


이번 버전에서는, 기능 추가나 버그 수정이 아닌, 성능을 올리는 데 집중하였습니다.

by kkikkodev 2016. 2. 23. 19:14